현장스토리

Home > 소식 > 현장스토리
현장스토리

지파운데이션소식 | SBS, 지파운데이션과 ‘사회공헌 제휴‘ 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G파운데이션 작성일17-03-27 13:22 조회2,208회 댓글0건

본문

 

SBS, 지파운데이션과 사회공헌 제휴협약 

 
 

- SBS, 지파운데이션과 사회공헌 제휴 협약을 통해 소외된 이웃 지원에 앞장서  

 
 

'SBS 나도펀딩'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과 국내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오늘(11) 오전 사회공헌 제휴 협약을 맺었다.  SBS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제공하고, 지파운데이션은 사회복지사업 및 사회적경제사업에 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펀딩 콘텐츠 제공 및 취약계층 사회서비스 지원을 담당하기로 했다.   

 
이번협약을 통해 양측은 우리나라 나눔문화 확산과 국내외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회서비스제공을 위해 최선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슬기 SBS 나도펀딩 담당자는 새해에도 나도펀딩을 통해 SBS 방송 시청자들이 보다 쉽게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적절한 지원을 받지 못하는 국내외 취약계층에게 보다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SBS 크라우드 펀딩 나도펀딩SBS 뉴스와 방송 프로그램에 나온 사연들을 소개하고, 시민들이 직접 후원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한 온라인 펀딩 플랫폼이다. SBS 뉴스 및 방송 시청자들은 나도펀딩을 통해 보다 쉽게 온라인 후원에 동참할 수 있으며, 네이버 해피빈, 환경재단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