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로고

언론보도

[월드스타] 지파운데이션,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위해 꾸준히 생리대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파운데이션 작성일22-03-25 09:17 조회2,019회 댓글0건

본문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의 안전한 생리 기간을 위해 생리대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실제로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생리대 파동 이후 지파운데이션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청소년들의 생리대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해 지속해서 생리대 지원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모든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인천, 전남 지역 44개 기관을 통해 200명의 여성청소년에게 생리대 키트를 구성해 지원했다. 생리대 키트에는 여러 종류의 생리대와 기초화장품, 파우치, 위생 팬티, 마스크 등의 물품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편지도 함께 넣어 후원자의 마음을 전달했다.
 
지파운데이션은 생리대 키트 지원 시, 다양한 사이즈의 생리대는 물론 6개월분의 충분한 양의 생리대를 전달해 상당 기간 생리대를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에코백과 타포린 백 등 다회용 가방에 물품들을 넣어 아이들이 생리대 키트를 쉽게 가지고 귀가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기사보러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