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Home > 나의후원 > 자주 묻는 질문

후원관련 목록

  1. 1. 후원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기관 홈페이지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후원정보 > 후원금 납부내역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입금하신 후원금은 평일기준 2~3일 내에 입금 처리됩니다.)
     

    전화

    지파운데이션 후원자 전용번호(1566-6274)을 통해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2. 2. 개인정보(주소, 연락처 등)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기관 홈페이지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 나의 회원정보 > 기본정보수정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전화

     지파운데이션 후원자 전용번호(1566-6274)로 연락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3. 3. 자동이체/카드결제 출금일은 언제인가요? 

    정기출금일 1일 / 5일 / 15일 / 25일(은행업무 영업일 기준) 중,

    후원자님의 신청 은행계좌 / 신용카드에서 지정해주신 출금일에 자동출금됩니다.

     

    ※ 잔액부족 등의 이유로 후원금이 출금되지 않았을 경우, 최대 3회까지 다음 출금일에 출금 요청이 됩니다.

  4. 4. 후원해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화

    후원해지를 원하시면 지파운데이션 후원자 전용번호(1566-627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시간 : 월~금, 10:00~17:00)

     

    이메일

    후원해지를 원하시면 지파운데이션 대표메일(gfound@gfound.org)로 본인 확인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여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자 성명, 생년월일 앞 6자리, 연락처]

     

    ※ 참고사항

    신용카드 혹은 자동이체로 후원해주신 경우, 출금 신청 이전에 해지 신청을 해주셔야 당월부터 정상적으로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출금 신청이 진행된 이후에 해지를 요청하시는 경우, 익월부터 적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분

    출금신청일(납부일 기준) 

     자동이체

    -1일 오후 1시 이후 

     신용카드

    -1일 오후 5시 이후 

  5. 5. 납부정보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관 홈페이지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 나의 회원정보 > 납부정보변경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전화

     지파운데이션 후원자 전용번호(1566-6274)로 연락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주거래 계좌변경이나 신용카드를 새롭게 발급받는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후원자님이 소중한 약속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참고사항

    단, 출금신청 이후 후원방법 및 후원금을 변경할 경우 당월 적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6. 6. 일시후원을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있나요?

    후원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904-099235(예금주 : 지파운데이션)


    * 기부금 영수증 발급 등 후원내역 관리를 위해 계좌입금 후 대표번호(02-6335-01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일시후원 신청

    지파운데이션 홈페이지(www.gfound.org) 에서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을 통해 일시후원이 가능합니다.

  7. 7. ​회원행사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지파운데이션 후원자님에 한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G-Family day(후원자 봉사활동)

    매월 넷째주 토요일, 후원자님과 함께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 신청 전, 홈페이지와 기관SNS를 통해 공지되며, 선착순으로 모집되어 운영됩니다.

     

    - 지파운데이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지파운데이션 블로그 바로가기 

     

    (매월 진행하는 후원자 봉사활동은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고, 후원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8. 8. 해외 거주자나 외국인도 후원신청을 할 수 있나요?

    정기후원

    해외카드 및 해외계좌로 정기후원 신청은 어렵습니다. 
     

    다만, 한국카드 또는 한국계좌가 있으신 경우 첨부 드리는 정기후원 신청서를 수기로 작성하여 전달해 주시면 후원신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대표메일(gfound@gfound.org)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일시후원(무통장송금)

    후원전용 계좌 번호에 무통장 입금을 통해 가능합니다.
     

    [Bank Transfer]

    1. Account user name : Gfoundation

    2. Account No. : 1005-904-099235

    3. Account user address : 3rd floor, 30, Worldcupbuk-ro 6-gil, Mapo-gu, Seoul, Republic of Korea

    4. Bank SWIFT CODE : HVBKKRSEXXX

    5. Bank name: Woori Bank

    6. Bank address: 1585, Sangam-dong, mapo-gu, Seoul, Korea

     

    일시후원금 입금해 주신 후 후원내역 확인을 위해 대표메일(gfound@gfound.org)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9. 9. 가족 또는 단체로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가족 또는 단체 구성원 각각의 이름으로 후원을 희망할 경우,

    홈페이지 정기후원/일시후원 신청을 통해 개별적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명(학급 명, 동아리 명 등)으로 후원을 신청하실 경우,

    연말 세액공제 혜택을 받기 어려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지파운데이션 대표번호(02-6335-0100)를 통해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10. 10. 지난 후원금은 어떻게 납부하면 되나요?

    당월의 후원금이 출금되지 않았을 경우,

    정기 출금일 1일 / 5일 / 15일 / 25일(은행업무 영업일 기준) 중 최대 3회까지 다음 출금일에 출금이 요청됩니다. 

     

    재출금일에도 이체가 안 될 경우, 지파운데이션 후원자 전용번호(1566-6274)를 통해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FAQ 검색